건강생활정보

고구마 수확시기

고구마수확시기가 다가왔어용 ㅎㅎㅎ

 

 

안녕하세요 요즘 고구마수확시기라 한참 고구마가

많이 보이고 저렴할때죠 ㅎㅎㅎ

사실 이때 사는 고구마가 제일 맛나기도 하답니다

 

 

 

 

매년 작게 농사지으시는 부모님 덕에 

아주 맛잇는 호박고구마를 구워먹곤 했는데 

 

작년부터 다른 농사를 하시는 바람에

 

 

 

 

 

 

고구마를 사먹고 있어요 

 

하지만 고구마 ...잘 못 사면 되게 맛이 없는거 아시죠??

 

고구마수확시기 어떤 고구마를 사야할까용!

 

 

 

요즘 아주싼값에 고구마 캐기 체험하는 곳도 많아서

저희 아이들도 가서 

고구마캐기 하고 고구마를 잔뜩 챙겨오곤 하던데 

ㅎㅎㅎㅎㅎ 괜찮은 체험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저는 사실 밤고구마 보다는 

호박고구마를 더 좋아하는데 

고구마튀김 같은 요리는 밤고구마가 더 맛난거 같더라고요 

 

 

 

 

 

 

 

 

 

어떤 요리를 하냐에 따라 맛이 확연히 다른 고구마!! 

 

여러분도 고구마수확시기가 다가온 만큼 

오늘은 고구마 요리 어떠세용 ㅎㅎ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